본문 바로가기
Favorite./내팀::행복풀

[스포츠 의류] 리버풀FC 15/16 시즌 의류소개2

by 아마토르.씨 2015. 8. 9.
반응형

[유니폼 사진의 모든 저작권은 LiverpoolFC에 있습니다.]

 

 

 

 

 

홈 어웨이 소개에 이어 써드 유니폼/ 트레이닝복 소개를 하겠습니다.

올해 이 의류소개글을 쓰게 된 원인인!!

리버풀 써드 유니폼 / 트레이닝복 소개하겠습니다~

 

 

 

써드 유니폼입니다.

유니폼 자체는 그냥 저냥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필드유니폼에 어깨선과 카라선에 들어가있는 붉은 색을 뺐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ㅎㅎ..

키퍼옷은 눈에 잘띄는 색.. 노-검을 사용했습니다.

용래오빠한테 잘 어울립디다.ㅎㅎ

 

 

 

반팔 트레이닝복입니다. 검-빨 트레이닝복보다 훨씬 깔쌈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ㅎㅎ

'리버풀=레드 레드=리버풀'

리버풀의 색은 빨간색이고 빨간색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심지어 전 카아입니다ㅎㅎ 풍선색도 레드죠..

그래도!!

개인적으로 옷은 역시 '화이트-그레이-블랙'의 무채색 계열이 가장 무난하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반팔 하이라이트 입니다.

아.. 진짜 깔끔하고 괜찮지 않나요?? 특히 그레이 색상의 폴로티셔츠는 스폰서로고에 있어도 사서 입고 다니고 싶을 정도.. 아직 선수들이 요 옷을 입은 사진을 못봤지만, 아마 너무 이쁠거예요..ㅠㅠ

 

 

 

레인자켓..? 입니다ㅎㅎ

이번 써드 의류 중 가장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뭐.. 디자인에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왜인지 그렇게 느껴진다능.. 오히려 레인자켓은 홈 트레이닝 의류가 더 나아보이기도 합니다.

왼쪽의류는 뉴발로고가 너무 위로 올라가 보이지 않나요??ㅎㅎ

사진을 잘못찍은거라 생각하겠습니닷!!

 

 

 

마지막입니다...................

드디어...

진짜......

저 큰 스폰로고.... 고 뭐고.. 걍 사고싶은 옷이 나왔습니다.

우리팀 의류중에 다시 이런 깔쌈한 옷을 볼 수 있다니.. 감격의 눈물이 흐릅니다ㅠㅠ

 맨투맨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옷들에 들어가 있는 청록색조차 이뻐보입니다ㅠㅠ

 

매시즌 이렇게 깔끔하고 이쁜 트레이닝복 하나씩만 뽑아준다면..

뉴발란스를 응원하겠습니다!!

 

진짜 이게 우리팀 옷인가 생각될 정도로 이쁘니 옷입니다...ㅎㅎ

빨리 사야지..ㅎㅎ

 

 

이제 리버풀 시즌 첫경기가

고작!!! 여덟시간 남았습니다.

슈돌-런닝맨-동아시안컵-아스날경기-리버풀경기로!!

하루를 마감하는 날..ㅎㅎㅎㅎㅎ

 

축구데이입니다ㅎㅎ

행복한 하루네용ㅋㅋ

 

 

 

 

 

 

 

2015/08/09 - [Sports★/스포츠의류:)] - [스포츠 의류] 리버풀FC 15/16 시즌 의류소개2

2015/08/09 - [Sports★/스포츠의류:)] - [스포츠 의류] 리버풀FC 15/16 시즌 의류소개1

 

 

 

 

 

 

처음엔 소개글로 시작했지만 끝은 역시 주관적인 생각이 가득했던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용!!

AMATOR.C BLOG

http://amatorkore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