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KON] SM빠수니 YG에 양다리걸치게 만든 니네들 데뷔 언제하니?

by 아마토르.씨 2015. 2. 4.
반응형

[iKON] SM빠수니 YG에 양다리걸치게 만든 니네들 데뷔 언제하니?

 

 

 

 

제목 그대로입니다ㅎㅎ 저는 늘 SM소속 가수들을 좋아했습니다.

2003년 12월 26일날 진짜 우연히 동방신기 데뷔무대를 보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저는 카시오페아!! 였습니다ㅎㅎ 지금이 2015년이니.. 만으로 11년인가요?? 진짜 오래됐네요ㅠ

'카시오페아'라는 단어 진짜 오랜만에 써보내요ㅎㅎ 조금 부끄럽ㅋㅋ

정말 동방신기부터 슈퍼주니어 - 소녀시대 - 샤이니 - 에프엑스 - 엑소 - 레드벨벳(매력찾는중) .. 까지!!

SM콘은 물론이요. 앨범(앨범은 동방신기 것만..ㅎㅎ), 음원, 그리고 출연하는 프로그램 챙겨보기까지 참 열심히였네요ㅎㅎ 그리고 여전히 저는 스엠 가수들을 좋아합니다.

 

물론 제가 지독한 스엠빠수니긴 하지만

'ONLY 동방신기!!!'만 외치던 학창시절은 모두 지나가고, 요즘엔 노래잘하고 잘생기고 이쁘고, 노래좋고 하면 다 좋아하긴 합니다. 그렇다고해도 앨범을 사고 따로 음원을 사고 하지는 않았는데요.

 

그렇게 몇년동안 제 지갑은 스엠만을 향해있었는데, 그런데!! 몇개 있지도 않은 음원, DVD를 다 사고 새로운 음원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 가수가 생겼습니다. 또 유튜브에서 '서준이''삼둥이'다음으로 많이 검색하고 있는 얼마 있지도 않는 영상들 뺑뺑이 하고 있는 가수가 생겼습니다. 

바로 와쥐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iKON인데요.

WIN때부터 응원해온 'B팀' 이 믹스앤매치를 통해 'iKON'이란 그룹으로 새롭게 거듭나면서, 보여지는 모든 모습들이 정말 이쁘기도하고 기특하기도 하더랍니다ㅎㅎ

그런모습이 너무 좋아서 점점빠져들고, 처음으로 스엠이 아닌 다른 소속사의 가수에게 돈을 쓰고 말았습니다ㅠ 

 

대학생이 되고 '그 어떤 대상이든 내가 동방신기만큼 좋아할 뭔가가 생길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해봤던 적이 있었는데, 그 대단했던 학창시절 빠수니의 열정이 지금 새록새록 살아나고 있습니다.

저 아이콘 데뷔가 너무 기다려지고 빨리 '아이콘TV'도 방영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저는 얘네 데뷔 언제하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콘아가들 빨리 데뷔시켜 주라고!!!ㅠ 데뷔하면 다 쓸어버릴수 있다잖아ㅠ

 아. 진짜 다시 아이돌의 세계를 향한 제 수니열정이 다시 생기고 있습니다. 그 동안 모아둔 돈, 탈탈 털리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빨리 데뷔를ㅠㅠ

 

 

 

 아참. 꼭 언급하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오글거리지만 '아이돌 1세대, 2세대' 이런말이 있잖아요. 1세대는 뭐, HOT, 젝스키스, SES 등이 있었다면 2세대는 동방신기, 빅뱅, 소녀시대 정도라고 생각하고 3세대는.. 저는 없다고 생각해요. 동방신기, 빅뱅, 소녀시대 등등 데뷔 후 여러가지 사건사고들이 많았어도 아직 저 그룹들을 뛰어넘는 그룹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엑소가 으르렁으로 완전 포텐터지고나서 아, 쟤네들이 진짜 동방신기 빅뱅 뛰어넘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었어요. 실력이야 어쨌든 정말 대단했잖아요. 저는 엑소가 우이판사건만 없었더라면 엑소가 아이돌 3세대를 열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 진짜 저는 우이판이 너무 밉습니다.ㅠ

 어쨌든 벌써 일어난 일이니까 되돌리수는 없지만 진짜 다시한번 엑소 너무 안타깝고ㅠㅠ..

 근데 아직 데뷔도 안한 얘들이지만 얘네 데뷔하고나면 아이돌 3세대를 열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봤습니다. 물론 아직 데뷔도 안했고, 데뷔한 후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진 모르지만 왠지모르게 그런 기대감이 생깁니다. 그러니까 빨리 데뷔하자ㅠㅠ

 

 저에겐 여전히 동방신기,JYJ 오빠들이 최고이며, 여전히 스엠가수들을 애정합니다. 스엠을 향한 제 애정은 식지 않아요.ㅎㅎ 하지만 아이콘의 데뷔가 너무나도 기다려집니다ㅠㅠ 보고싶다 인가-뮤뱅-음중-엠카-TV에서 너네 너무 보고싶다!! 아이콘이 하루빨리 빨리 데뷔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MATOR.C BLOG

http://amatorkorea.tistory.com/

끝까지 읽어주셨다면 공감버튼 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