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2.지금이순간/먹고살기

파리바게뜨 제품 [베사멜 버섯 치즈빵]

by 아마토르.씨 2019. 7. 18.
반응형

파리바게뜨에서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저의 매장에 이번에 새로 개시한

[베사멜 버섯 치즈빵]입니다.

처음 굽는 날이라 색상이 조금 진하게 나왔네요ㅎㅎ

프랑스빵에 파마산토핑을 뿌려 꼬소한 맛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내용물은 빵의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베사멜+버섯+치즈가 들어가있는데요

사실 버섯이 알알이 씹히는게 꽤나 매력있었습니다.

느끼한감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커피나 탄산수등과 함께 드시면 더 좋을것같네요.

 

프랑스빵 특유의 단단한 식감을 좋아하는 저는 이빵이 참 매력있게 다가오네요

가까운매장에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