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2.지금이순간/먹고살기

16.10 인천 송도 마카롱 : 콜리브리2 : 시식평

by 아마토르.씨 2016. 10. 26.
반응형

 

 

 

먹고살기

콜리브리2

(모두모두 제기준, 제입맛 입니다!!)

 

 

콜리브리 마카롱 간단 시식평!!

 

내가 사온 맛은 총 7개..

 

 

 

일단 달달한 마카롱과 잘 어울리는 커피쥰비..
내가 요즘 즐겨마시는 카누 디카페인 아메아메아메아메리카노오오옹~~ㅋㅋ

 

 

처음 맛본맛은??

아무래도 유염버터카라멜 맛...??

 

마카롱이랑 이름이랑 매치가 안되는게 함정ㅠㅠ

하지만 살짝 짭쪼름한 캬라멜 맛..

 

내가 딱 좋아하는 정도의ㅎㅎㅎ

 

두세번째로 맛본 마카롱은

순서대로 피스타치오맛과 바닐라맛!!

 

피스타치오 맛은 이름 그대로 내 기준 강한 피스타치오 맛이.. 입에 넣자마나 자기주장하는 피스타치오ㅋㅋ

바닐라 맛은 정확하진 않지만 토블론 화이트초콜렛 맛!! 토블론을 좋아해서

바닐라맛 먹자마쟈 아 토블론 먹고 싶다... 란 생각만 듬ㅋㅋ 토블론 많이 먹다보면 느껴지는 느끼한 맛이

마카롱에서 살짝 느껴짐ㅠㅠ

 

 

네번째.. 색이 정말정말 내취향이었던 아삼초코...???

이거 정말 쓴 초콜렛 맛나ㅠㅠ

다크쬬코..

내 기준 7개 중에 젤 별로였던 것 같다..

 

 

 

 

다섯번째!

땅콩 초콜렛!

첫번째 맛 빼고 다 조금씩 실망했는데 그래도 땅콩초콜렛..

1번 유염버터 맛하고 먼가 비슷한 계열의 맛..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맛..

겁나 주관적ㅋㅋㅋ

 

역시나 아메리카노와 넘나도 잘어울리고 조금 달지만 먹고싶은맛!

 

 

여섯 일곱번쨰는

커피, 초코맛!!

아래것이 커피..

 

초코는 너무 기대보다 너무 진한 맛이었다..ㅠㅠ 마카롱이랑 필링이랑 어울려야 되는데 나한테는 필링맛이 너무 강했어용ㅠㅠ

커피맛도 진한 커피맛..

 

 

사실 머랭1.5의 부드러운 마카롱을 기대하고 갔는데..

콜리브리는 굉장히 마카롱들이 이름만큼 자기주장 강한맛들!!

 

개인적으로 머랭1.5의 마카롱들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던것같지만..

위에서 말한대로 자기주장 강한맛! 조금은 자극적인 마카롱................? 내기준이예여ㅠㅠ

을 먹고 싶다면 콜리브리도 나쁘지 않은 것같다!!

 

필링들이 정말정말 진~~~하다..

 

 

 

 

 

반응형

댓글